우리카드 cvc번호 오류 해제 비대면 방법
우리카드 cvc번호는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서 실물 카드 뒷면 서명란 관련해 표시된 세 자리 숫자 번호입니다. 실물 카드를 통하여 번호 확인이 가능하고 훼손 등으로 인해 번호가 잘 보이지 않는 경우 재발급훼손을 진행 해불 수 있습니다. 그리고 cvc번호 입력이 필요한 경우 3회 이상 오류로 입력하게 되면 안전상 해당 인증 거래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단 cvc 입력이 필요하지 않은 오프라인 거래의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류 해제는 우리카드 앱을 통하여 비대면으로도 가능한데요.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할 때에 cvc오류 해제도 같이 처리가 됩니다.
오류가 발생한 카드를 선택 후 해제를 진행해주시면 되고 비밀번호 3회 오류가 발생한 카드는 본인인증 수단으로 이용이 안되니 오류 해제를 한 다음에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3 카드 비밀번호 변경하기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신용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1일 1회만 가능하며 주민번호, 연속된 숫자, 핸드폰 번호, 일련번호 등으론 설정할 수 없습니다. 핀번호 변경은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가족카드, 선불카드, 법인카드는 사이트에서 변경 불가능하며 은행 가셔야 합니다. 새로 하려는 비밀번호 입력하시고 인증방법은 통신기기 공인인증서로 선택해주세요. 카드인증의 경우 비밀번호를 넣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오류 3회 초과는 자동으로 해제된다고 합니다.
우리카드 모바일 앱
우리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동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모바일 앱 이름은 우리WON카드 입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각각 설치가 가능하며,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생활에 대한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매달 결제내용과 금액, 이용한도, 잔여한도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소비패턴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줍니다. 혜택별 카드 상품을 권장 및 신청할 수 있습니다.
ARS나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도 가능합니다.
말로 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문의하고 싶은 내용을 말하면, 원하는 일을 AI상담사를 통해 순식간에 이동 및 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상담사 연결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누르는 ARS처럼 차례대로 찾아가지 않아도 되는 혜택이 있습니다. 대표번호 15889955 혹은 15999955로 전화연동한 후 2번 말로 하는 ARS를 선택하면 됩니다. 문장 및 단어로 말하면 해당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결제대금을 알고 싶어요 카드 한도를 올리고 싶어요 카드대금을 미리 납부하고 싶어요와 같이 대화형으로 말하거나, 입금내역 확인 카드분실 비밀번호 등록등 단어로 말해도 됩니다.
AI상담사를 통해 처리 가능한 업무는 결제대금안내, 카드사용내역 안내, 이용한도 조회 및 상향, 카드대금 납부, 입금내역확인, 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및 해제, 소득공제 등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여러가지 방법의 고객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RS상담 이외에도 이메일, 통신기기 문자, 챗봇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도 가능합니다. 이메일 상담 11 이메일 상담코너는 카드업무등에 관한 여러가지 안내를 진행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후 문의내용을 입력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이메일을 통해 답변해 줍니다. 통신기기 문자상담 15440608번으로 문의사항을 작성한 후 문자전송하면, 문자로 답변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본인확인이 필요한 개인정보 관련 내용은 제공이 불가하며, 서류안내나 영업점 위치등 단순 상담만 가능합니다. 평일 09:00 ~ 18:00까지 가능하며, 건당 정보이용료 50원 + 문자 문자 이용료 (단문 30원, 장문 50원)이 부과됩니다.
cvc번호 오류해제
해제할 카드를 선택 혹은 직접 입력카드번호 후 오류 해제 버튼을 터치한 다음 본인인증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겠습니다. 우리 신용카드체크카드 cvc번호 3회 이상 오입력을 하게 되면 안정적인 거래를 위해 입력을 통한 인증 거래가 제한이 발생하니 해제 후 정상적인 인증이랑 거래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해제를 해줄 수 있습니다. PC 홈페이지에 접속 후 MY 메뉴에서 내 카드관리 카드 비밀번호 오류해제 메뉴에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통화를 사용해서 확인해보시거나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창구를 방문해서 진행하실 수 있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3 카드 비밀번호 변경하기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우리카드 모바일 앱
우리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동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모바일 앱
말로 하는 ARS는 문의하고 싶은 내용을 말하면, 원하는 일을 AI상담사를 통해 순식간에 이동 및 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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