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파파이스 강남역 5번출구에 오픈
미국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치킨 샌드위치를 앞세운 파파이스가 국내 시장 재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파파이스는 1618일 3일간 고객 5000여명이 강남점을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개점일인 16일에만 약 2000명이 강남점을 찾았습니다. 파파이스는 강남점에서 3일간 매일 500명씩 선착순으로 치킨박스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행사 당일 매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으나 오픈 당일에는 개장 시간 2시간 전인 오전 8시부터 줄이 이어졌다.
오전부터 매장 밖으로 줄이 길게 이어지면서 출근길 직장인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매장 운영 시간인 오전 10시에는 대기 인원만 500명에 달했다.
주문한 것 치킨 샌드위치 박스
치킨 샌드위치 박스 9,900원를 주문했는데 클래식 샌드위치, 스파이시 상징인 치킨 1조각, 케이준 프라이s 코카콜라M입니다. 스파이시 상징인 치킨은 먹어보니 더도 덜도 말고 예전맛 그대로입니다. 왠지 예전에 먹어봤던 그 맛을 다시 만나게 되어서 무척? 반가웠다는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는 빵이 얼핏 버거 모양인데 빵맛이 보통의 버거빵맛이 아니었다. 기존보다. 빵에 버터가 더 많이 들어갔는지 빵이 퍼석하지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에 윤기가 난다.
저는 디럭스치킨샌드위치,신메뉴인 루이지에나치킨샌드위치를 시켰어요.케이준후라이와 케이준라이스를 시켰고비스켓은.너무 먹고싶었지만 배불러서 패스했습니다. . 기대했던케이준후라이케이준라이스너무 기대했는지 사실 조금 실망이었어요둘다. 차가운게 컸나봐요.케이준라이스는 그냥 갈릭라이스랑 비슷한 느낌이었고, 생각보다. 향이 강하지 않아서 버거랑 안어울렸어요.케이준후라이는 맘스터치 때문에 조금 식상한 느낌 그래도 먹을만은 했는데 케이준라이스 시킬바에 비스켓을 시킬 걸 그랬네요 물론 이것도 KFC가 있긴하죠콜라는 코카콜라를 쓰나봐요 디럭스버거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버거죠.맛은 있었으나 베이컨이 타브랜드랑 다르게 바싹 굽지않아서 저는 좋더라고요.치즈가 하나도 녹지 않을 정도로 패티가 차가웠는데.매장관리가 별론가봐요별로 일찍나오지도 않았는데 다.
차가우면미리 만들어둔것도 아니고 도대체 뭔지.아무튼 치킨패티는 살짝 매콤하고 타 브랜드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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